우리의 역사

 

커리어다이렉트 ® 가이드 시스템은 자신의 고유한 은사를 더욱 잘 이해하고 하나님이 주신 강점 그리고 능력과 조화를 이루는 직업 또는 교육의 방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포괄적이면서도 성경에 기반을 둔 평가의 필요 때문에 개발되었습니다. 

저명한 기독교 금융 관련 저자이자 강사 레리 버켓(Larry Burkett)은 "지난 수년간 가족 재무 상담을 진행하면서 자신의 재능과 능력에 적합하지 않은 직업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자주 목격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자신의 강점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재능에 대한 좋은 청지기로 살아가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직업적 적성을 이해하고 올바른 진로 결정을 하도록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를 소망했으며, 1989년 이 작업에 착수했다."

레리 버켓이 1976년 설립한 크리스찬재정컨셉(Christian Financial Concepts)은 성경적 기초를 두고 정신 분석학적으로 건전한 진로 평가를 개발하기 위해 우수한 팀을 구성했습니다. 초창기에는 커리어패스(Career Pathways)로 알려진 이 팀은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평가 도구를 조사한 결과 실제로 성경적 세계관을 반영한 검사가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대부분이 포괄적 검사가 아닌 건전한 진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수적인 연구가 지적한 네 가지 영역 성격, 관심사, 기술, 가치 중에서 한두 가지만 다루고 있었습니다. 

자체 평가를 개발하는 초기에는 "피드백 카운슬러"와 함께 잘 알려진 평가를 조합하여 진로지도를 제공했습니다. 1995년에 크리스천재정컨셉(Christian Financial Concepts)은 CPPI (Career Pathways Personality Inventory)와 ISVI (Interests, Skills, Values Inventory)로 구성된 커리어패스웨이(Career Pathways)  ® 평가를 선보였습니다. 1996년 평가와 진로 관련 자료들이 반영하는 전 생애 특성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커리어패스웨이(Career Pathways)를 라이프패스웨이(Life Pathways)로 그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지금 커리어다이렉트 평가로 불리게 된 향상된 이 지면 평가는 1997년에 출판되었습니다. 창립 이래 8만 명이 넘는 개인이 성경적 관점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커리어다이렉트 가이드 시스템의 모든 자료를 통해 유익을 얻었습니다. 

수천 명의 커리어다이렉트 사용자의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요소와 점수를 개선하고 수정하여 1999년 CD-ROM 버전의 커리어다이렉트로 통합되었습니다. 이렇게 크게 향상된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가정용 컴퓨터에서 이 평가 프로그램을 설치, 완료 및 평가를 진행하고 인쇄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2주를 기다릴 필요 없이 몇 분 안에 평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천 재정 컨셉과 크라운사역이 합병되면서 2000년 9월에 크라운재정사역이 창립되었다. 합병 후 전환 과정에서 크라운재정사역은 사역의 핵심이되는 재정적 사명과 도구들을 정제하고 통합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2002년 3월 진로 관련 사역과 커리어다이렉트 CD-ROM 평가에서 인터넷 기반 응용 프로그램으로서의 전환에 대한 관심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다수의 라이프패스웨이(Life Pathwayswy) 직원들이 커리어다이렉트를 진정으로 상호작용하는 온라인 경험으로 재설계하기 위해 모였다. 2006년 커리어다이렉트 온라인 출시와 함께 이 비전은 현실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