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지침서

환불

컨설턴트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해 커리어다이렉트 평가를 구매하기 전, 커리어다이렉트 평가가 귀하의 기대를 충족시키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커리어다이렉트 ® 상세 보고서의 샘플을 먼저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를 권합니다. 샘플보고서를 보면, 보고서를 통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https://careerdirect.org/sample-reports)

평가를 구매하고 커리어다이렉트평가를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귀하가더 이상 진행하지 않기로선택하셨다면, 저희에게 연락해주십시오.또는담당 컨설턴트에게 90일 이내에 전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평가를완료하셨다면, 평가 비용은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환불을 요청할 때는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고객 관리"를 선택하고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이메일 의견란에 '환불 요청'이라고 기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평가에 사용하신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록하면, 더 빠르게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이 완료된 후에는 해당 평가용 계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Crown
8331 E.Walker Springs Lane, Suite 301
Knoxville, TN 37923

또한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고객서비스 담당자와 통화 할 수 있습니다. 연락 가능 시간: 오전 8:30 ~ 오후 5:30(동부 표준시) (800) 72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