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턴트 교육 개요

"하나님의 설계대로 사는 삶" 세미나

이 세미나는 커리어다이렉트의 핵심에 대한 중요한 토대를 놓습니다. 삶과 직업에 대한 결정이 불안전한 기초 위에서 이루어졌음이 드러내고, 반대로 이런 결정들의 기반이 되어야 하는 진리의 기초를 알리며, 중요한 역사적, 계발 관련, 과학적 정보도 전달하게 됩니다.

연구와 개발 기술 안내 개요

커리어다이렉트의 개발에 사용된 통계 수학, 과학 및 연구를 소개합니다. 

상세 보고서 분석

이것은 상세 보고서 자료의 네 가지 주요 핵심 구성 요소, 커리어다이렉트의 용어 그리고 보고서의 체계적인 과정을 이해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략적인 인터뷰 그리고 합성과 통합의 과정

성공적인 상담은 대단히 중요한 인터뷰 과정과 보고서에 나타난 핵심 정보를 어떻게 완전하고 정확한 그림으로 그려갈 것인지를 아는 지식을 포함합니다.

커리어다이렉트 웹사이트

공개 교육, 고객, 컨설턴트를 포함하는 커리어다이렉트 웹사이트의 모든 기능 안에서 특정한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다른 온라인 직업 검색 도구들도 포함됩니다.

상담 실행 개발

마케팅 팁, 사업 계획 안내, 필요한 장비, 그리고 상담 기술을 포함합니다.

네 개의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한 팀 활동

실제 사례 연구의 요약을 검토하고 연구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들의 사용이 실제로 포함되었습니다. 

실시간 상담 시연

교육 기간 중에 강의실 안에서 실제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시연은 연출되거나 가식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각 컨설턴트가 컨설팅을 진행하는 방법을 참조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모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컨설턴트의 개인 상담

각 컨설턴트는 교육 기간에 다른 컨설턴트를 상대로 첫 번째 개인 상담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배웠던 모든 것들을 종합하며 바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계약 검토 및 서명

교육을 마치면, 각 컨설턴트는 상담을 시작하는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계약서는 검토할 수 있도록 등록 기간이나 교육 기간에 제공됩니다. 

*온라인 교육 과정에는 온라인 설정에서 실현 가능한 실황 교육 구성 요소를 보완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