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턴트 혜택

CCEs와 완료 인증서

한국의 참가자는 커리어 다이렉트 컨설턴트 온라인 교육을 완료하면 미국 크라운 재정사역으로부터 완료 인증서를 받는다. 

ICF는 CCE(Continuing Coach Education Credits)

  • 18 CCEs의 핵심 역량과
  • 19.5 CCEs의 자원개발을 승인하였다

현대적인, 최첨단의 전문적인 커리어다이렉트 ® 글로벌 에디션 웹사이트

우리 웹사이트는 커리어다이렉트를 홍보하거나 컨설턴트 프로필 특성과 '컨설턴트 검색 및 찾기'기능을 통하여 컨설턴트 자신을 홍보하기에 가장 좋고 손쉬운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는 고객들이  행동하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또한 온라인을 통해 쉽게 컨설턴트를 찾고 연결하는 것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네트워크 리더와 네트워크 팀 소속

각 컨설턴트들은 지원, 격려, 안내를 위해 활성화된 컨설턴트 네트워크의 구성원입니다. 각 네트워크의 리더들은 그들의 컨설턴트들을 최우선적으로 지원, 격려하기 위해 경험있고 준비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추가 교육, 간증을 위한 정기 모임이 매월 진행됩니다.

커리어다이렉트 개발 및 지원 국제 사무소에 접속

커리어다이렉트 리더십은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홍보 자료와 상담 도구들을 모든 컨설턴트가 사용할 수 있도록 컨설턴트 대시 보드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거점을 두고 있는 본사는 전 세계에 있는 컨설턴트를 활발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활발한 컨설턴트 교육 경험

현장에서 실시되는 3일 교육 또는 온라인 교육 과정을 통하여 각 컨설턴트들은 특별하게 훈련되고 커리어 다이렉트 컨설턴트로 준비될 것입니다. 교육을 마치면 그 결과로 각 컨설턴트는 자신의 커리어다이렉트 컨설턴트 대시보드, 다양한 컨설턴트 도구와 자료들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갖게 되며, 상담 훈련을 시작할 수 있는 2개의 컨설턴트 코드(교육용 1개, 직업용 1개)도 지급됩니다.

사람과 가족들의 삶의 방향에 변화를 일으키기 

커리어다이렉트 상담은 힘든 일입니다. 그리고 혼자 할 수 있는 일들 중에 가장 보람찬 일이기도 합니다. 전 세계 수천의 컨설턴트들이 개인과 가족들이 그들의 참된 설계를 이해하고 그 결과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갖는 것을 보는 축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컨설턴트 수익 잠재력

훈련된 커리어다이렉트 ® 컨설턴트는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사람들을 섬기며, 제공한 서비스에 의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수익 공유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모방과 실행이 지속 가능한 형식으로 개인과 가족 그리고 회사가 부수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커리어다이렉트는 컨설턴트들을 상근직으로 체용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커리어다이렉트는 가치있는 사역에 기반을 두거나 전문업에 종사 또는 상담을 전문적으로 하면서 추가 수입을 얻는 도구로 설계되었습니다

*커리어다이렉트의 가격은 각 국가의 경제 수준에 맞춰 국가별로 책정됩니다. 가격은 모든 나라에서 커리어다이렉트의 공정한 가격을 보장하기 위하여 각 특정 국가들의 내셔널 디렉터, 마스터 트레이너, 네트워크 리더의 협업 과정을 통해 년 단위로 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