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다이렉트 선물하기

누구에게나, 어디서나, 언제든지

커리어다이렉트 가이드 시스템은 자기 자신과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직업 방향을 이해하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입니다. 커리어다이렉트 검사는 1시간 정도 소요되며 결과는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보고서 결과를 살펴볼 수 있도록 도와 줄 준비된 컨설턴트들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전공 결정에 어려움이 있거나, 나이 문제로 인해 '살면서 뭘 해야하나?' 하고 질문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면, 커리어다이렉트가 그 해결책입니다.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가...

커리어다이렉트 평가

커리어다이렉트 평가를 통해 새로운 인생 목적을 향한 진로를 계획하기 위해 1시간 정도를 사용하십시오.

단순히 성격을 넘어서

단지 당신의 성격 뿐 아니라 재능, 관심사(흥미), 가치가 포함되어 전체 그림을 제공하는 입증된 평가를 활용하십시오.

커리어다이렉트 보고서

직업 유형의 정의와 당신의 특정 유형에 대한 통찰력으로 포괄적인 개요을 제공하는 내려 받기 가능한 보고서를 통해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십시오.

행동 계획

당신에게 맞는 직업을 추천해 주는 맞춤식 행동 계획을 받으십시오. 이 행동 계획은 성취감있는 직업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다음 단계를 명확히 제시할 것입니다.


커리어다이렉트 상세 보고서
가격: 80.00 USD

시작됨

커리어다이렉트 기본 보고서
가격: 25.00 USD

시작됨

컨설턴트를 원하십니까?

컨설턴트 연결하기

선물은 어떻게 활용됩니까?

1

선물 구입

당신이 선물을 구매하면, 그 즉시 선물 수령자에게 접속이 가능한 특별한 링크와 커리어다이렉트 평가를 시작할 수 있는 지침을 담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2

선물 수령

선물을 수령하고 등록하면 선물 수령자는 온라인으로 공식 커리어다이렉트 온라인 평가를 실시하게 되는데  자신의 특성(성격, 관심사, 재능, 가치관)의 4가지 영역에 대한 검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3

보고서 내려받기

25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커리어다이렉트 평가를 완료했습니다. 1시간 동안의 평가를 마치면, 곧바로 커리어다이렉트 개괄 보고서와 함께 다음 단계를 알려주는 개인 특성화된 행동계획을 받게 됩니다.

견본 보고서 내려받기